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터넷으로 돈버는 방법에 관심있는 사람들이라면 대부분 다 알고 있는 구글 애드센스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구글 애드센스는 간단하게 말을 하면 블로그에서 글을 쓰는 사람이 자신의 글에 광고주들의 광고를 발행하여 해당 블로그 글을 보는 사람들이 광고를 클릭하게 되면 수익을 얻는 구조입니다.

 

요즘 시대에는 1인기업가, 1인마케터, 온라인 부업등이 활성화 되면서 애드센스가 점차 널리 알려지고 있습니다.

 

애드센스 광고를 본인의 블로그에 달기 위해서는 가장 먼저 애드센스 승인을 받아야 합니다. 애드 고시라고 불리는 애드센스 승인 받는 꿀팁은 다음 포스팅에서 다루도록 하겠습니다. 애드센스 관련 카페만 들어가봐도 수많은 사람들이 승인을 받지 못해서 고통스러워 하고 있습니다. 제 지인만 봐도 올해 초 1월에 애드센스 신청을 하였지만 아직까지도 승인이 나지 않아서 인터넷으로 돈을 버는 다른 방법 (네이버 tv, 유튜브 채널 개설)을 시작하였습니다.

 

 

 

 

불과 몇년 전에는 유튜브와 스냅챗?을 통한 애드센스 승인이 가능하였습니다만 언젠가부터 스냅챗을 통한 승인은 막히고 유튜브도 승인 충족 요건이 굉장히 까다로워 사실상 기존 채널을 이미 운영하여 구독자가 많은 유튜버나 조회수가 높은 동영상을 올린 소수의 사람들에게만 승인 기회가 주어졌다고 볼 수 있습니다. 이제 막 시작해볼까 하는 초보들에게는 애드센스 승인 받는 것도 힘든데 조회수 높은 동영상 제작은 더욱 먼 이야기입니다.

 

따라서 지금 국내에서 거의 유일한 방법은 다음이 운영하는 티스토리블로그로 승인을 받는 법인데 요즘 애드센스를 아는 사람들이 늘어남에 따라 이러한 방법도 계속 유지되리라는 보장이 없는게 저의 생각입니다. 따라서 애드센스를 시작할 마음을 갖고 있는 분들이라면 하루빨리 애드센스 승인을 신청하여 온라인에서 광고 수익을 얻는 최고의 방법인 애드센스 계정을 가져야 합니다.

 

 

 

 

그렇다면 도대체 애드센스 승인을 어떻게 받느냐는 다음 포스팅에서 다룰건데, 저는 워드프레스를 이용하여 애드센스 승인을 받았습니다.

올해 12월 말에 신청하여 1월 말쯤에 승인을 받았으니 한달정도 걸렸습니다. 굉장히 빠른 케이스입니다.

 

 

 

 

 

워드프레스는 간단히 말하면 해외에 호스팅을 둔 사이트 즉 해외블로그 라고 생각하면 편합니다. 영어 실력과 전혀 무관한 방법이고 현재로서는 가장 빠르고 확실한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현재 저는 애드센스 승인 후 하나의 메인 블로그만 운영하였다가 이번 블로그 대란을 겪으며 남일 같았던 블로그가 저품질에 빠졌습니다. 700명~1000명을 유지하던 블로그 방문자가 반의 반토막이 낫고 수익은 뭐 말할 것도 없습니다.

 

 

다행(?)히도 본업이 바빠 블로그 운영을 대충하여서 마음이 많이 쓰리지는 않습니다만, 이번 일을 계기로 저도 티스토리 뿐만 아니라 워드프레스 영문 블로그도 운영할 계획입니다. 따라서 애드센스와 인터넷으로 돈 벌고 싶은 사람들은 티스토리 뿐만 아니라 해외로 눈을 돌려 영문 블로그에도 관심을 가져서 위험을 분산시켜야 저품질에 대응할 수 있습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